PARADISE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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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윤리경영 소개

    파라다이스 그룹의 윤리경영 소개를 보실 수 있습니다.

    윤리경영 Vision / Goal
    Paradise Way 실현을 위한 지속가능 경영체계 구축
    윤리경영 원칙
    • - 윤리적 경영의 원칙이자 구현방식이며 윤리적 의사결정의 기준
    • - 지속가능경영의 경제적, 사회적, 환경적 책임과 Paradise Way의 경영원칙 포함
    01. 투명성 (Transparent)
    업무절차, 법규준수, 회계처리 등을 투명하고 공정하게 행하는 기업
    • - 지속가능경영의 경제적 가치와
    • - Paradise Way의 ‘시너지경영’을 구현하는
    • - 깨끗하고 투명한 ‘정도경영’ 실천
    02. 합리성 (Rational)
    인간존중과 인재 육성을 중심으로 노사관계를 협력적으로 유지하면서 열린 경영을 하는 기업
    • - 지속가능 경영의 경제적 가치와 사회공헌적 가치를 충족하고
    • - Paradise Way의 ‘인간존중경영’과 ‘시너지경영’ 및 ‘창의경영’을 구현하는
    • - ‘좋은 기업, 좋은 일터(GCGW, Good Company Good Workplace)’ 를 지향
    03. 이타성 (Contributing)
    사회공헌을 적극적으로 시행하여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며 환경경영을 기업경영에 접목시켜 환경보호 활동에 앞장서는 기업
    • - 지속가능 경영의 사회공헌적 가치와 환경적 가치를 충족하고
    • - Paradise Way의 ‘인간존중경영’과 ‘시너지경영’을 구현하는
    • - 사회적 책임(CSR,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)’ 을 다하는 기업
  • 윤리경영 시스템

    파라다이스 그룹의 윤리경영 시스템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    1. 행동기준 (Code of Conduct)
    구체적이고 성문화된 구성원의 윤리경영 행동 기준 파라다이스 그룹 임직원은 파라다이스 윤리경영 강령을 윤리적 행동 및 의사결정 기준으로 삼습니다. 또한 각 계열사별로 구체화된 직무윤리가 제정되어 업무에 적용하고 있습니다.
    2. 제도 (Compliance Check Organization)
    윤리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조직과 각종 제도파라다이스 윤리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전사적 조직으로 그룹 본사 내 윤리경영본부가 조직되어 있으며 각 계열사 CEO, 담당 임원, 실무자로 구성된 ‘파라다이스 윤리경영 실천 네트워크’가 구축되어 있습니다. 또한 임직원의 윤리적 갈등에 대한 상담 및 제안, 비윤리적 행위의 제보를 위한 Hot Line인 파라通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

    PARA 通

    • E-mail : Paratong@paradise.biz
    • Tel : 02-2271-2125
    • Fax : 02-2277-3862
    3. 공감대 (Consensus by Ethics Education)
    다양한 교육을 통한 윤리경영 실천에 대한 공감대윤리경영 실천에 대한 임직원의 공감대 형성을 위해 그룹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온-오프라인 교육, 홍보물/동영상 등의 다양한 전파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.
  • 윤리경영 강령

    파라다이스 그룹의 윤리경영 강령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    이해관계자에 대한 책임으로 구성된 파라다이스 윤리경영 강령

    • 고객에 대한 책무
      고객에게 최고의 감성적 체험을 제공하고 고객에게 높은 삶의 질과 행복한 미래를 창조하여 주는 극대화된 가치를 제공함을 최우선기준으로 삼는다.
    • 주주/투자자에 대한 책무
      국내외 모든 해당지역의 제반 법규를 준수하고 합리적이며 투명한 정도경영 활동을 통하여 주주와 회사의 가치를 극대화 한다.
    • 국가/사회에 대한 책무
     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끊임없는 창의적 도전을 통하여 국가와 사회의 풍요로운 번영과 발전에 공헌한다.
    • 시장/협력업체에 대한 책무
      모든 경쟁과 거래는 자유경쟁시장 질서에 따라 투명하고 정당하게 한다.
    • 회사와 임직원/내부 임직원 관계에 대한 책무
      인간존중과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Paradise Way 및 윤리경영의 가치를 확립하고 서로에게 예의를 지키며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파라다이스인로서의 명예와 품위를 지킨다. 또한 끊임없는 자기계발과 최고 수준의 윤리의식과 책임의식으로 회사가 각자에게 부여한 사명을 성실히 완수한다.
    • 정보와 자산보호 및 관리
      사전동의와 적법한 승인 없이 고객과 회사의 정보를 유출하거나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도용하여 부당한 이득을 취하지 아니 한다.
  • 파라통

    파라통은 파라다이스 그룹의 투명하고 건강한 성장에 밑거름이 됩니다.

    파라통입니다.
    안녕하세요. 파라다이스 그룹 제보/제안 채널 파라통입니다.
    파라다이스 그룹은 고객만족, 주주가치 극대화, 임직원 만족, 협력사 및 지역사회 상생을 실현하기 위하여 공정하고 투명하게 기업활동을 수행하고 있습니다.
    파라통 안내
    파라다이스 그룹 임직원들의 불공정한 업무처리나 직위를 이용한 부당한 요구행위 및 비리에 대한 제보를 받습니다.
    모든 제보는 비공개로 처리됩니다.
    귀하의 소중한 한마디가 투명 경영의 밑거름이 됩니다.
    제보내용
    • 1. 임직원의 공금횡령, 유용 및 금품수뢰 사실
    • 2. 임직원의 금품, 편의, 향응, 접대 요구
    • 3. 임직원의 부당한 업무처리
    • 4. 거래와 관련된 제반 불이익 사항
    • 5. 비상장 거래업체에 대한 부당 지분참여 행위
    • 6. 외적인 사업행위 및 이중취업 행위
    • 7. 조직 내 부적절한 행위 및 행위의 강요
    • 8. 성희롱에 따른 풍기문란 행위
    • 9. 그 밖의 파라다이스 윤리경영 강령을 위반하였거나 윤리적으로 부당한 행위
    제보자 보호 원칙
    파라통 제보자는 비밀보장, 신분보장, 위반자 처벌을 통해 어떠한 불이익도 받지 않습니다.
    • 1. 비밀 보장
      ㆍ제보자에 대한 비밀이 보장됩니다.
      ㆍ제보자가 제시한 증거에 대한 비밀이 보장됩니다.
    • 2. 신분 보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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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3. 위반자 처벌
      ㆍ제보자 보호 원칙 위반이 발생할 경우 위반자는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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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제보 방법
    • 1. 우편 : 서울중앙우체국 사서함 795호
    • 2. 방문 : 서울시 중구 동호로 268 파라다이스 감사팀
    • 3. 이메일 : paratong@paradise.biz
    • 4. 전화 : 02-2271-2125
    • 5. 팩스 : 02-2277-3862
    • 6. 온라인 제보 : 상단 [제보하기] 클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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